2024 4월 28일 일요일
꿀팁꿀 피부만들기 궁금하신가요? 꿀팁 대방출!

꿀 피부만들기 궁금하신가요? 꿀팁 대방출!

꿀피부 음식

피부관리는 왜 필요할까요?

피부는 각종 환경적 요인과 사람의 신진 대사가 원활하지 않을경우 빠르게 피부노화가 오게 됩니다
피부관리를 하지않을경우 생기가 떨어지게 되며 빠르게 노화 되기 시작합니다 투명감있는 아기피부로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 매일 피부 관리를 해야합니다 피부 관리꼭 해야하는 이유중 하나는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외적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아침 피부 관리하는방법

지성 피부의 경우 아침에도 얼굴을 깨끗하게하는 것이 좋습니다.건조하거나 중성 인 피부의 경우 전날 외출 전에 충분한 클렌징 필요하며 미지근한 물로 얼굴을 씻는 것이 좋습니다.

외출후 취침전 피부관리 방법

저녁에 활발한 피부의 신진 대사와 피부의 재생을 촉진 할 수있는 스킨 케어를 필수로 사용해야합니다.스킨케어는 그날의 피부의 피로를 완화시키고 피부를 재생하고 밝게합니다.

피부도 활동을 합니다~!

우리에 피부는 취침시 오후 10 시부 터 오전 2 시까 지 호르몬이 활발히 분비되고 세포 분열이 활성화되며 영양분이 외부에서 흡수됩니다.

피부흡수는 활동하는 거보단 취침시간에 더 빠게 진행되 잠들기전 스킨케어를 한다면 아름다운 꿀 피부가 될 수 있습니다.

반면, 오전 5 시부 터 오전 10 시까지는 화장품이 아무리 잘 적용 되더라도 피부 세포의 활동이 최소값으로 떨어집니다.

피부 흡수율이 떨어지면 가능한 한 빨리 피부에 좋은 피부관리 화장품을 적용해 피부관리를 하셔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효과적인 영양분을 피부에 공급하기 위해선 아침저녁 다른 스킨케어를 해주셔야 합니다

 

꿀피부 음식
꿀피부 음식 – 자료출처 구글

#피부관리에 좋은음식 7가지!

1.블루베리 – 피부노화 방지
2.딸기 – 멜라닌 색소침착 방지
3.자몽 – 건조한 피부에 좋습니다
4.오렌지 – 피부 미백효과
5.양배추 – 피부 트러블 개선
6.브로콜리 – 다크서클 개선
7.감자 – 피부 진정 효과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같은
0추종자따라
3,912추종자따라
0가입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