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월 24일 수요일
다이어트다음은이를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팁입니다.

다음은이를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팁입니다.

다음은이를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팁입니다. 1

냉동실은 부엌에서 유효한 동맹국입니다. 하지만이 귀중한 일반 가전 제품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까? 다음은이를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냉동고를 최대한 활용
냉동고 (Adobe Stock)

그만큼 냉동고 그것은 부엌에서 귀중한 동맹국입니다. 사실 그것은 우리가 집에 작은 매장량을 갖기 위해 음식을 저장할 수있게 해주 며 반드시 쇼핑을하기 위해 매일 외출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일상적인 가전 제품 중 하나 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철저히 알고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냉동 식품을 올바르게 섭취하십시오 변경되지 않은 속성은 무엇입니까?

같은 주제에 : 식기 세척기 | 당신이 넣을 수 없다고 생각한 10 가지 물건

예를 들어 냉동 제품과 냉동 제품의 차이점을 알고 있습니까? 다음은 냉동고를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이 팁을 따라 냉동실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냉동고를 최대한 활용
냉동고 (Adobe Stock)

우리 중에 누가 집에 냉동고가 없습니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기 임에도 불구하고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것의 사용 덕분에 우리는 하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비축하다 집에서 동시에 며칠이나 몇 달 후에도 먹을 수없는 음식을 저장하여 낭비하지 마십시오.

같은 주제에 : 세탁기 | 옷 외에도 세탁 할 수있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잘 사용하려면 냉동 용량이 무엇인지 알아야하며 무엇보다도 냉동 할 수있는 음식을 알아야합니다.

음식부터 시작합시다. 일부가 있습니다 안전하게 냉동 될 수있는 음식: 육류, 신선한 생선, 조리 및 생 야채 (특성 또는 생 토마토를 잃을 수있는 샐러드와 같은 물이 풍부한 야채 제외), 과일 (수박이나 멜론과 같이 물이 풍부하여 맛을 잃을 수있는 야채 제외) , 숙성 치즈, 버터, 빵 및 피자, 구운 식품, 조리 된 또는 사전 조리 된 곡물. 내가하는 동안 우리가 얼릴 수없는 음식은: 계란, 우유, 크림, 튀긴 음식 및 신선한 치즈. 치즈 읽기 | 냉동실에 가지 않는 사람

우리가 무언가를 얼릴 때 작은 라벨 냉동실의 음식물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해 제품의 내부에 음식물을 너무 오래 보관할 위험이 없습니다.

그만큼 사실, 냉동되어 있지만 여전히 수명이 있습니다. 음식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쇠고기, 닭고기 및 칠면조 고기는 6 개월에서 12 개월까지 지속되지만 돼지 고기는 더 빨리 악화됩니다. 실제로 4 개월에서 6 개월이 걸립니다. 가공 된 육류는 1 ~ 2 개월 범위에서 지속됩니다. 햄버거와 coffee은 커피는 3-4 개월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생선은 대신 3-4 개월 지속됩니다. 반면에 과일과 채소는 시간이 더 길다. 그들은 냉동실에 10-12 개월 동안 머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트릭은 음식을 제대로 녹이십시오 우리는 건강에 해를 끼치 지 않기 위해 소비하고 싶어합니다. 박테리아가 번식하지 않도록 냉장고에 먼저 통로를 만드는 것이 적절합니다. 급한 경우에는 전자 레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동 한 후에는 곧 익혀야합니다.

또한 슈퍼마켓에서 냉동 제품을 구매할 때는 콜드 체인을 유지. 패키지가 올바르게 저장되었는지 확인하는 비밀은 보존 상태가 좋지 않음을 나타내는 표시 인 패키지에 서리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또한 상자 나 패키지는 손상되어서는 안되며, 가능하면 구입 한 후에는 집으로 여행하는 동안 재사용 가능한 냉장고 백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주제에 : 식기 세척기 | 식기 세척기에 넣지 말아야 할 10 가지 품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심하십시오 얼다 와 같은 의미가 없습니다 얼다. 첫 번째 경우, 실제로 음식은 매우 짧은 시간에 -18도에 도달합니다. 이런 식으로, 맛과 영양가는 과도하게 손상되지 않습니다. 이 과정은 최대 -40도에 이르는 전문 도구 인 블라스트 칠러에서만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고 식당에서 사용됩니다. 집에서 가능한 유일한 조작은 동결입니다. 음식은 일반적으로 24 시간 이내에 -18도에 도달합니다. 또한, 3 성급 제품은 구매 한 냉동 식품을 보관할 수 있지만 냉각을 보장하여 신선한 음식을 냉동 할 수있는 대신 4 성급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동고를 최대한 활용
어도비 주식

마지막으로 냉동실이 얼마나 뜨거운 지 확인하십시오. 냉동 식품의 모든 부분에서 -18 도의 온도를 보장하기 위해 신선한 식품조차도 얼릴 수 있도록 최소한 -20도 여야합니다.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같은
0추종자따라
3,912추종자따라
0가입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