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월 29일 금요일
다이어트과일의 영양 특성, 음식 목록

과일의 영양 특성, 음식 목록

과일의 영양 특성, 음식 목록 1

모든 다이어트와 다이어트에서 과일은 항상 특권이 있습니다. 최고의 영양 특성을 가진 과일을 선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일의 영양 특성, 음식 목록 2
어도비

과일을 먹는 것이 좋다 그리고 이것은 오랫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그러나 테이블에 가져올 최고의 과일을 선택하는 것은 수술이 아닙니다. 하찮은. 그들이 포함하는 것으로 알려진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영양 속성도 약제. 최고의 과일이 무엇인지, 왜 그런지 봅시다.

같은 주제에 : 과일 및 야채 폐기물 | 재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들만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국적인 맛그러나 아보카도와 망고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합니다. 아보카도가 풍부하기 때문에 임산부부터 시작 엽산 따라서 태아의 신체적 문제를 예방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그러나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은 사람들에게도 좋습니다. 또한 다른 야채와 혼합하면 영양분이 증가합니다. 비타민 A, 비타민 B, 비타민 C, 오메가 3, 지방산, 폴리 페놀 및 베타-카로틴.

그만큼 블루 베리 대신에 그들은 강력한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그들은 자유 라디칼과 싸우고 세포 노화 방지에 나타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섬유질이 풍부하여 소화와 장 운동성을 촉진합니다. 중요한 영양 특성을 가진 가장 일반적인 과일 중 키위도 있습니다. 그들은 고전적인 오렌지에 비해 두 배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으며 올바른 양의 칼륨을 제공합니다.

선호하는 것은 또한 코코넛. 특히, 견과류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탈수를 방지하고 인체의 전기 분해 균형을 유지하는 물 추출. 코코넛은 또한 미네랄 소금의 실제 보충제이므로 스포츠를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최고의 속성을 발견하는 이국적인 과일

과일의 영양 특성, 음식 목록 3
어도비

그런 다음도 많습니다 이국적인 과일 놀라운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열정 과일, 즉 maracuja는 작은 알 모양이며 귀중하고 식용 씨앗이 풍부합니다. 그들은 많은 양의 비타민 C와 E뿐만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많은 섬유질, 산화 방지제 및 피토스테롤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같은 주제에 : 껍질과 씨앗을 먹어야 할 모든 과일

그만큼 용과 (아시아 제품을 판매하는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신 녹색 팁이있는 타원형입니다. 살은 분홍색 또는 흰색이며 절대적으로 식용입니다. 그것은 비타민 C 와식이 섬유의 함량이 높으며 소화 기능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신체에 힘을주고 강화시킵니다.

과일의 영양 특성, 음식 목록 4
Adobestock

그만큼 스타 프루트 대신 폴리네시아와 브라질에서 주로 자라는 녹색 노랑 과일. 압력을 안정적인 수준으로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는 진정한 천연 칼륨 보충제. 마지막으로 망고 스틴은 여전히 ​​이탈리아에서 거의 알려져 있지 않으며 내부에는 자주색 피부와 하얀 살이 있습니다. 원래 인도네시아에서, 그것은 항염증제 및 방부제 특성뿐만 아니라 산화 방지제로 가득합니다.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같은
0추종자따라
3,912추종자따라
0가입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