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월 29일 금요일
다이어트건강한 간, 예, 건강을위한 음식 없음

건강한 간, 예, 건강을위한 음식 없음

건강한 간, 예, 건강을위한 음식 없음 1

간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방법? 여기 우리가 먹을 수 있고 먹을 수없는 음식에 대한 팁이 있습니다.

건강한 간, 예, 건강을위한 음식 없음 2
건강한 간 adobestock

그만큼 그것은 우리 몸의 주요 땀샘 중 하나이며 기본적인 것들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종종 그는 자신을 듣고 귀찮게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유지합니까 건강한 간?

같은 주제에 : 간을 보존하기 위해 테이블에서하지 말아야 할 5 가지

그것의 기여는 또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본적입니다. 담즙을 생산하고 포도당을 형성합니다. 세포를 먹이다콜레스테롤을 합성하십시오. 그것은 또한 같은 기본적인 비타민의 저장소입니다 B 12 철과 구리와 같은 미네랄도 포함됩니다. 그리고 다시, 우리가 먹는 독성 물질을 철거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때때로 말했듯이, 그는 복통의 형태로 자신을 듣기로 결정합니다. 우리가 그들을 피하기 위해 할 수있는 것은 영양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간 음식

건강한 간, 예, 건강을위한 음식 없음 3
Thinkstock

녹차

음식이 아니라 간을 마신 친구 산화 방지제가 풍부합니다. 매우 유용한 음료 : 다양한 연구에 따르면 특히 간암을 예방할 것입니다. 따뜻한 수제를 추천합니다 반면에 모든 속성에는 기성품 차가운 차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트밀

모든 고 섬유질 식품과 마찬가지로 샘샘의 기능을 도와줍니다. 우리가 다이어트를 할 때 영양사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브로콜리

우리의 간장 채소 중에서 브로콜리에는 산화 방지제가 풍부하여 복통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거의 날것이 아니고 익지 않은 것으로 섭취하면 비 알코올성 지방간 질환의 경우에 도움이됩니다.

시금치, 녹색 잎이 많은 채소, 허브 및 향신료

그들은 또한 산화 방지제가 풍부하기 때문에 우리의간에 우수합니다. 간을 보호하고 소금의 양을 줄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우리는 접시에 향신료를 사용 하여이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주제에 : 이렇게 간을 상쾌하게하십시오! | 당신을위한 자연 메뉴

커피

신화를 없애자. 모든 커피 애호가는 간장에 해를 끼치 지 않으며 하루에 2 ~ 3 컵이 간을 보호하고 암의 위험을 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몸에 수분을 공급하면 간을 건강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예, 일반 물, 설탕이없는 탄산 청량 음료 또는 스포츠 음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음식은 간이 아닙니다

설탕

간이 피로 해지면 피해야 할 설탕이나 과자가 피해야합니다. 실제로 설탕 간 작용을 느리게합니다.

지방 음식과 간식

매운 소스에서 기름기 많은 음식에 이르기까지 감자 튀김에서 햄버거에 이르기까지 모든 정크 푸드는 좋지만 소화 할 수는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이런 종류의 음식을 먹음으로써 간을 피로하게합니다. 뚱뚱한 음식은 또한이 매우 유용한 샘의 염증을 일으키고 간경변으로 가지 치기도합니다. 따라서간에 좋지 않은 기름기 많은 음식과 짠 음식을 피하십시오.

알코올

건강한 간, 예, 건강을위한 음식 없음 4

우리는 그것을 마지막으로 유지했지만 간의 주요 적입니다. 알코올은 우리 몸의이 부분을 손상시키는 주요 원인입니다. 실제로 간경변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같은
0추종자따라
3,912추종자따라
0가입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