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월 20일 토요일
다이어트여기에 먹는 적절한 시간이 있습니다

여기에 먹는 적절한 시간이 있습니다

여기에 먹는 적절한 시간이 있습니다 1

과일은 여름에 건강하고 특히 환영받는 음식입니다. 그것을 먹는 가장 좋은 시간이 무엇인지 알아 봅시다.

여기에 먹는 적절한 시간이 있습니다 2
과일을 가진 여자-출처 : Istock 사진

더위가 닥치면 서, 가장 유명한 음식 중 하나는 의심 할 여지없이 과일입니다. 예를 들어 수박이나 고전적이고 시대를 초월한 사과와 같은 계절에 관계없이 과일은 적시에 먹어야한다 그리고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같은 주제에 : 과일 기반 간식으로 배가 고프다 : 과학에 따르면

설탕이 풍부한 음식으로서, 실제로는 무 지방이지만 과일은 체중을 늘리거나 식욕을 자극하여 놀라운 음식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 우리는 과일을 먹는 방법과 과일을 먹는 가장 좋은 시간을 알아 봅니다.

과일 : 언제, 어떻게 먹는가

여기에 먹는 적절한 시간이 있습니다 3
그녀의 앞에 다른 과일과 함께 웃는 여자-출처 : Thinkstock

과일 애호가들은 더운 날에 그것을 선택하는 것이 식히는 정말 좋은 방법임을 알고 있습니다. 달콤하고 바삭 바삭하고 신선합니다. 과일에는 확실히 여러 가지 특성이있어 성인과 어린이 모두에게 완벽한 음식입니다.

같은 주제에 : 과일과 씨앗을 먹어야하는 모든 과일

유익한 특성이 풍부하여 특히 건강에 좋은 음식. 그럼에도 불구하고 점점 더 많은 연구에 따르면 그것을 완전히 즐기고 부정적인 영향을 피하려면 그것에 대해 배우고 올바르게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과일은 참으로 풍부한 음식입니다 탄수화물과 설탕 대부분 과당에서. 특히 건강을 유지하고 심지어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려는 경우 세부 사항을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과일이 간식으로 또는 주요 식사의 대안으로 종종 선택되는 경우, 과일을 혼자 먹으면 혈당이 갑자기 증가 할 수 있음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이는 기아를 증가 시키거나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 먹는 적절한 시간이 있습니다 4
과일과 함께 ygfurt를 먹는 여자-출처 : Istock 사진

그렇게하는 방법 많은 혜택을 누리십시오 과일?
우선, 영양과 관련하여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 중 하나는 혈당을 일정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균형 잡힌 전원 공급 장치. 즉, 모든 식사 (같은 간식에도)에는 주요 매크로 영양소 인 탄수화물, 저지방 단백질 및 지방이 포함되어야합니다. 따라서 과일의 경우 단백질과 지방을 첨가해야합니다.

식사로 변형 될 수있는 완벽한 간식의 예? 신선한 과일과 말린 과일을 첨가하여 원할 경우 그리스 요구르트 (또는 콩).
또는 간단한 사과를 선택하면 호두, 아몬드 또는 피스타치오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말린 과일은 혈당 상승을 늦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껍질을 벗긴 과일을 먹다주스 또는 스무디 버전보다 선호하여 혈당이 덜 빨리 전달되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존재하는 섬유의 양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같은 주제에 : 과일 : 잼과 마멀레이드에 사용하는 방법

가는 중 이상적인 시간. 단백질과 지방과 결합하면 하루 중 언제든지 과일이 좋습니다. 그러나 일부 연구에 따르면 이상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것은 식사를 따르는 것입니다. 이 순간 실제로 단백질과 지방을 더 빨리 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껍질과 씨앗을 먹어야 할 모든 과일은 당신에게 좋기 때문에
과일 믹스-소스 : 어도비 스톡 사진

예를 들어 파스타 나 쌀을 고려하는 탄수화물과 같이 이미 풍부한 식사에 삽입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이 경우 실제로 먹고 싶다면 양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과일을 먹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선호하는 음식을 선택하고 많은 속성을 즐기십시오.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같은
0추종자따라
3,912추종자따라
0가입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