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월 26일 금요일
다이어트다리 등을 수축시키는 수분 유지 다이어트

다리 등을 수축시키는 수분 유지 다이어트

다리 등을 수축시키는 수분 유지 다이어트 1

적절한 음식 계획의 도움으로 특히 다리의 부종을 제거하고 수분 유지와 싸우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다이어트 다리
Unsplash의 사진

종종 무릎과 발목이 아프다고 느끼십니까? 피부가 평소보다 더 당기나요? 붓기와 무거움을 느끼십니까? 답은 하나뿐입니다. 물 보유.

우리는 여성들이 매일 매일 그리고 모든 계절에 다루는 오랜 질문입니다. 여름 알람 벨이 약간 크게 울립니다. 실제로 열은이 문제에 특히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어린이에게 시달리는 모든 여성에게 순환 문제.

같은 주제에 : 완벽한 다리 | 여름에 다리를 발견하는 5 가지 트릭

좋은 수화 (이미는 이미 하루에 약 2 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신체 활동 그리고의 도움으로 음식 계획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물 보유 큰 효과로.

그러나 식수와 최고의 스포츠 활동 (보통 수중 활동)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가 있어야합니다. 추천 식품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리를 피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먹어야하고 무엇을 먹을 수 없는가 우리가 물 보유로 고통받는 경우 테이블? 함께 알아 봅시다.

수축 된 다리를위한 수분 유지 다이어트

다리를 수축시키다
Unsplash의 사진

다리를 수축 시키십시오, 물 유지와 싸우다 그리고 즐길 수여름 반감없는 안정기없이 부종. 이것들은 세 가지 목표입니다 음식 조언 오늘 우리는 당신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닥터 마릴루 멘 고니, 영양 학자 생물 학자 및 심리학 의사, 의원 A.M.I.K. (이탈리아 의료 협회 Kousmine), 파도바의 CNM 자연 요법 학교 교수이자 “Psychoalimentation. 몸과 마음을 먹이고 “(www.psicoalimentation.it)는 온라인 잡지에 수분 보존 다이어트를위한 몇 가지 비밀을 확신했습니다. 그녀:

“먼저, 주로 다이어트를 선호하십시오 날 음식영양소의 올바른 공급에 더하여 산성화에 대항합니다 (높은 산성화 식품은 실제로 기분의 변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허용되는 음식 중에서 우리는 풍부한 소비 계절 과일과 채소. 또한 기름 씨앗 이다 아마씨 기름불포화 지방산 (오메가 3) 함량이 높으면 이상적인 식품이지만이 오일은 절대 조리되지 않습니다.

같은 주제에 : 림프 세척 항상 수축되고 통증이없는 다리

이 특정 식단에 만족하지 못하는 것은 탄수화물의사는 파스타, 피자, 빵과 같은 정제 된 음식에 대해 강력히 권고한다고 생각합니다.

“나 대신 가자 시리얼 “라이브”는 통밀 콩이며, 바람직하게는 현미, 철자 및 보리 진주, 기장, 귀리, 메밀 또는 수수와 같이 발아 된 통밀 콩입니다.

피해야 할 다른 음식은 무엇입니까? 백설탕, 커피, 소시지 등 메뉴에서 완전히 제거 될 때까지 고기를 서서히 줄이십시오. 예, 분명히 하나이기 때문에 식물성 다이어트 육체와 정신 모두에 큰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액체의 정체와 싸우는 데 도움이되는 다른 많은 작은 트릭도 있습니다.

  • 매일 아침 마셔 아침 식사 전에 물 한 잔
  • 낮 동안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다, 식사 사이에 섭취하면 더 좋습니다 (이 방법으로 더 소화가 잘됩니다)
  • 와 점심과 저녁 식사를 시작 생 야채
  • 취하다 차가운 조미료 요리하지 않은

같은 주제에 : 피곤하고 부은 다리를위한 자연 요법 알아 보자

물론, 하나를 추가해야합니다 건강한 신체 활동 의사가 설명하는 것처럼 실루엣을 돕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영의 몸이라는 것을 기억합시다. 세 개체 모두 분리 할 수없고 똑같이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항상 세 차원 모두에서 작업하려고합니다.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운동이 우울한 상태와 싸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신체에 대한 결과를 얻는 것 외에도 우리는 또한 마음 / 영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여성 다리
Unsplash의 사진

실제보다 더 다이어트 수분 유지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에게주는 일련의 조치 인 것 같습니다. 다리 아름답고 수축, 모든 디스플레이에 넣어.

어떻습니까,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까?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같은
0추종자따라
3,912추종자따라
0가입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