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월 20일 토요일
다이어트오이 물 여름의 해독 음료입니다

오이 물 여름의 해독 음료입니다

오이 물 여름의 해독 음료입니다 1

즉각적인 유익한 효과가있는 해독 음료. 이것은 오이 물입니다. 집에서 쉽게 준비하는 방법을 알아 봅시다.

해독 음료 오이 물
오이 물 (Adobe Stock)

그만큼 오이 그것은 가장 풍부한 식물 중 하나입니다 지금까지는 95 %. 당신은 Cucurbiutaceae 가족에 속하며 그로 유명합니다 유리한 특성.

그 특성으로 인해 전투에 매우 유용합니다 물 보유 그리고 슬리밍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오이는 화장품에 이점을주기 위해 사용됩니다 피부에 긍정적 인 영향.

같은 주제에 : 실용적이고 빠른 배는 4 개의 성분으로 스무디를 수축시킵니다!

풍부 비타민과 미네랄오이는 이뇨 및 해독 특성. 귀중한 오이 기반의 해독 수를 준비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오이 읽기 : 건강에 좋은 5 가지 이유

오이 물을 준비하는 이점과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이 물
오이 (Adobe Stock)

오이는 해독 특성이 가장 유명한 야채 중 하나입니다. 물이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특히 정화하고 상쾌합니다.

저칼로리와 저지방 오이는 종종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사용됩니다.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소비 줄을 서다.

같은 주제에 : 유명 인사들 사이에서 인기가 급격한 다이어트 | 아델과 피파 미들턴에 의해 선택

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많은 유익한 효과가 있습니다.

1) 물과 칼륨이 풍부하기 때문에 오이는 몸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유지 및 셀룰 라이트. 예를 들어, 생리주기의 날에는 소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이 물 붓기를 제거합니다. 이 야채는 또한 독소의 몸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체중 감량에 도움. 물이 풍부한 포만감을 제공하여 식욕을 줄입니다. 또한, 타르타르산은 탄수화물이 지방 조직으로 변형되는 것을 방지하여 체중 감소를 촉진합니다. 이 경우 고용을 강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이 물 식사 교체는 정확하지 않지만 단 음료 또는 간식을 대체하는 것은 완벽합니다.

삼) 고혈압 퇴치. 칼륨이 풍부하기 때문에 오이는 과도한 수분을 제거하여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이 물을 마시는 것이 압력 조절에 도움이됩니다.

4) 우리 몸을 보습. 이 야채는 물이 특히 풍부하기 때문에 여름에 가장 필요할 때 특히 몸에 수분을 공급할 것입니다. 또한 오이 물은 건조한 피부의 경우 보습제 역할을합니다. 판토텐산과 비타민 B-5가 풍부한 오이로 여드름에 유용합니다.

5) 오이 물을 마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통풍 및 관절염 증상 완화로 요산 수치 감소. 게다가, 관절을 돕는다 실리카 덕분에.

6) 부자 비타민과 미네랄 오이는 면역계의 동맹입니다. 이 해독 음료는 야채에 들어있는 비타민 C 덕분에 감기와 독감을 예방하십시오.

7) 당뇨병 퇴치에 도움. 섬유질이 풍부한 탄수화물, 오이가 적 으면 혈당 수준을 낮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콜레스테롤.

8) 항염증제 특성을 가진 오이는 다크 서클을 완화 뿐만 아니라 염증이 잇몸을 진정시킵니다.

9) 정화 및 배수 특성 덕분에 신장 결석을 예방하십시오.

10) 비타민 C, 베타 카로틴, 루테인 및 제아잔틴과 같은 산화 방지제의 존재는 자유 라디칼에 대항하십시오.

이제 오이가 우리 몸에 미치는 유익한 효과를 보았으므로 오이 물을 준비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성분

  • 중간 오이 1 개
  • 물 2 리터

같은 주제에 : 이유식 다이어트 | 6 주 동안 9 킬로를 잃는 VIP 다이어트

예비

이 해독 음료의 준비는 매우 간단합니다. 의 시작하자 오이를 잘 씻고 끝을 자르고 조각으로 자르십시오. 넣어 보자 물통에 오이를 넣고 냉장고에 5/6 시간 이상 놓아 둔다. 물을 맛있게 만들기 위해 물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박하 잎, 몇 조각 레몬 생강도 좋아한다면

해독 음료 오이 물
Adobe Stock 오이 물)

물론 오이가 더 많이 주입 될수록 액체가 야채의 맛을 더 많이냅니다.

시간이 지나면오이 물 소비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같은
0추종자따라
3,912추종자따라
0가입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