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월 24일 수요일
다이어트젊고 오래 살 수있는 건강한 영양

젊고 오래 살 수있는 건강한 영양

젊고 오래 살 수있는 건강한 영양 1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따르는 것이 건강하고 생활에 도움이됩니다. 우리가 오랫동안 젊게 지낼 수 있도록 어떤 음식을 식탁에 가져올 지 알아 봅시다.

건강 식품
사진 : Adobe Stock

중요하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따르는 것이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변화는 비밀입니다. 모든 것이 식탁에서 시작됩니다. 우리는 우리가 먹는 것이다. 지방과 설탕이 풍부한 음식은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신체에 장기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특정 식단, 고대부터 인류가 젊음을 보존하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른 결과를 피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오랫동안 살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모두가 오랫동안 살고 싶어하며 모든 것이 식탁에서 시작됩니다. 이제 영화와 책이 항상 이야기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조심합니다.

우리 CheDonna.it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식탁에 가져올 음식에 대한 조언을 해주므로 오래 건강하게 살 수 있습니다.

같은 주제에 : 해변에 갈 때 먹지 않는 음식

건강하고 균형 잡힌 영양 : 건강한 생활에 중요한 이유

젊고 오래 살 수있는 건강한 영양 2
적절한 영양 공급원 : iStock

엘’영양은 우리의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전체 유기체의 안녕을 위해. 기초에는 이익을 가져다주는 건강 식품의 선택이 있습니다. 이것이 때로는 우리가 일부 음식에 빠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패스트 푸드그러나 드 물어야합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일반적으로 높은 칼로리 섭취와 영양가 감소. 비타민, 산화 방지제 및 필수 지방산은 적지 만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에서 멀리 떨어진 콜레스테롤, 정제 탄수화물이 풍부한 식품.

그곳에 자연은 우리에게 다른 음식을 제공합니다 우리 식단에서 절대로 빠지지 않아야합니다. 산화 스트레스 예방 그들은 우리를 더 젊게 만듭니다.

우리 몸에는 비타민, 미네랄, 필수 지방산, 단백질, 설탕 및 탄수화물과 같은 물질이 필요합니다.

정기적으로 정크 푸드를 섭취하면 건강한 영양소가 몸에 전달되지 않습니다.

하는 음식이 있습니다 그들은 “장수의 비약”을 정의 할 수 있지만 마법의 힘이 없기 때문에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에는 규칙적인 신체 활동이 수반되어야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몸은 과도한 독소를 제거해야하므로 간이 잘 작동하고 산화 스트레스에 대항합니다.

“긴”살기 위해 테이블로 가져 오는 음식

신선한 과일과 야채
식탁에 가져올 음식 사진 : Adobe Stock

몸에 유익을주고 “생명을 연장시키는”음식을 나열하기 전에, 우리는 전제를 취해야합니다. 각각은 섭취 한 양에 따라 건강에 유익하거나 해로울 수 있습니다. 항상 의사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몸에 정말 좋습니다.

1- 야채 : 특히 시금치, 에스 캐롤, chard, 순무 채소, 브로콜리 및 양상추와 같은 녹색 잎이 많은 것. 그들은 우리 몸에 칼슘을 가져오고 골다공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포만감을 증가시켜 기아 공격을 통제하는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골다공증은 이미 30 세부터 발달 한 병리학입니다. 뼈 덩어리는 감소하는 경향이 있으며, 장기적으로 골절 및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여러 부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영양분을 잃을 수있는 요리 방법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날 것이나 찐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물고기 : 그것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에 포함하기에 완벽한 동물성 식품 중 가장 가볍고 영양이 풍부한 식품 중 하나입니다. 물, 단백질 및 오메가 3 지방산또한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지방산은 혈중 트리글리세리드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정맥의 혈류를 늦출 수있는 플라크는 피할 수 있습니다.

3 흰 살코기 : 칠면조, 닭고기, 그들은 붉은 고기보다 칼로리가 25 % 적습니다. 적혈구의 작용을 촉진하는 아연 및 철과 같은 미네랄 염이 풍부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흰 고기를 섭취한다고합니다. 신경계를 강화하고 보호하십시오.

같은 주제에 : 백설탕 | 부엌에서 그것을 교체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4- 빨간 과일 : 비록 아주 작은 과일이지만 우리 유기체에 다른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그들은 진정한 노화 방지제이며 세포 노화를 예방하고 이뇨 효과가 있습니다. 그들은 소변 감염을 예방하는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타민 C와 플라보노이드를 섭취하면 신체를 보호하고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과일에 함유 된 섬유는 포만감을 높이고 장 통과를 촉진합니다.

5- 아보카도 : 그것은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이며 일반적으로 성인기 동안 발생하는 많은 질병을 예방합니다. 아보카도를 섭취하면 정기적으로 수명이 연장되고 신체에 활력이 생겨 건강이 향상됩니다. 그 안에 들어있는 비타민은 그들은 혈압과 심박수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심장 마비 또는 다른 심장 질환의 위험을 예방하고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좋은 지방산을 제공합니다.

6-말린 과일 : 견과류와 말린 과일은 칼륨, 마그네슘, 아연 및 셀레늄과 같은 많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장수 비약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그들이 최소한 먹으면 일주일에 5 일 동안 견과류 5 개 심장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우울증 및 알츠하이머와 같은 질병을 예방합니다.

7- 여보 : 몸에 유익 할뿐만 아니라 정제 된 설탕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와 머리카락에 이점을 제공합니다. 조언은식이 요법에서 정제 된 설탕, 꿀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심장과 뼈를 강화시킵니다.

8- 밀 배아 : 비타민 E, 그룹 B 및 철분의 공급원은 동맥 경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유용합니다. 그러나 건강한 식단과 스포츠 활동은 항상 결합되어야합니다.

9- 멜레 : 그 말은 “하나 사과 하루는 의사를 멀리합니다.”그들은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한동안 알려져 있습니다. 하루에 사과를 먹으면 뇌졸중의 위험이 크게 줄어들고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집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올리브-소스 : Adobe Stock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간단한 조미료가 아닙니다. 실제로 “기능성 식품“신체의 유익하고 보호적인 특성. 그렇다면 “장수의 비약” 매일 소비하여 예방 다른 형태의 종양으로 뇌에 좋으며 비타민과 항산화 제를 함유하고있을뿐 아니라세포 노화 피부에 좋습니다.

건강하고 건강하게 사는 모든 것의 기초, 식탁에 유익한 음식을 가져 오는 것이 적절합니다 항상 다릅니다.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같은
0추종자따라
3,912추종자따라
0가입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