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월 29일 월요일
Uncategorized이 8 가지 습관은 뚱뚱해질 수 있습니다

이 8 가지 습관은 뚱뚱해질 수 있습니다

이 8 가지 습관은 뚱뚱해질 수 있습니다 1

일부 습관은 체중 증가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비늘을 가진 여자
규모를 무게에 우울 된 여자

완벽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는 것이 모두의 꿈이지만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사실, 저항하려는 유혹이 많으며 거의 ​​항상 그들과 함께합니다. 잘못된 습관 이것을 깨닫지 못하면 많은 사람들이 하루에 여러 번 그것을 수행합니다.

같은 주제에: 다이어트 : 5 개의 독특한 요리로 생산 라인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은 자신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방법 일뿐만 아니라 건강을 유지하고 충만하고 평화로운 삶을 즐기는 방법이기도합니다. 오늘은 온라인에서 가장 위험한 습관은 무엇입니까즉, 당신을 뚱뚱하게 만드는 사람들입니다. 그것들을 인식하고 가능한 한 많이 바꾸는 것을 배우면 체중 증가를 피하고 심지어 체중 감량을 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습관은 당신을 뚱뚱하게 만듭니다

저울에 여자
여자 체중 규모에 좌절 된 소스 : iStock 사진

여러 번, 우리는 약간의 파운드를 잃기를 바라고 다이어트를합니다. 그러나 초과 체중을 버릴 수 없거나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 할 수없는 사람은 많은 이점으로 체중 감량을 회복하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호르몬이나 알레르기 유형 (예 : 니켈에 대한 알레르기가 체중 증가를 유발할 수 있음)에 잠재적 인 건강 문제가없는 한 원인은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인기있는 예는 당신이 잘못 생각하는 습관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매일 체중이 증가하거나 올바르게 먹지 못하는 행동이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건강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오늘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잘못된 습관을 바꾸어야합니다.

이 8 가지 습관은 뚱뚱해질 수 있습니다 2
신문에서 커피를 마시는 여자 : Istock 사진

아침을 건너 뛰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것이 과도한 칼로리를 줄이는 좋은 방법이라고 잘못 생각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 영양가있는 식사에서 시작하기보다는 커피 한 잔만 마시면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아침 식사는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식사입니다. 적절한 에너지를 공급하는 것 외에도 신진 대사를 깨우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것을 건너 뛰면이 보너스를 잃고 점심 시간에 배가 고파서 불가피하게 과식하고 잘못된 음식을 선택하게됩니다.

같은 주제에서 : 밤에 먹지 말아야 할 7 가지 음식

그러므로 건강을 유지하는 첫 번째 일은 매일의 습관에 아침 식사를 포함시키는 것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전체 곡물, 저지방 단백질 및 고품질 지방을 기반으로 균형을 이루어야합니다. 분명히, 크로와 카푸치노는 없지만 오랫동안 풍부한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 통밀 빵과 계란, 통밀 빵과 잼을 곁들인 신선한 과일이나 간장 카푸치노를 곁들인 그리스 요구르트.

충분히 마신다.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적절한 양의 물을 마시는 것이 생산 라인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장기를 마심으로써 그들의 일을 가장 잘 끝내고 무엇을 먹었는지 요약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혈당 분포 등 간단히 말해서, 음주는 건강하고 행복하며 건강한 삶의 기초 중 하나입니다.

불균형 다이어트. 요즘에는 적절한식이 요법에 대한 더 많은 정보 중 하나가 음식을 혼합하는 방법입니다. 가장 잘못되고 일반적인 습관 중 하나는 아침에 우유와 시리얼 만 먹거나 토마토 파스타 한 접시와 함께 점심을 먹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설탕과 탄수화물 만 도입하면 혈당 수치가 상승하여 순환 인슐린이 증가합니다.

인슐린은 생존에 필요한 호르몬이지만 과잉은 지방 축적을 유발합니다. 좋은 선에 의존하거나 체중을 줄이려면 각 식사에 올바른 양의 영양소를 혼합해야합니다. 글쎄, 여기에 전체 곡물 그리스 요구르트는 설탕 외에도 요구르트 단백질, 지방 및 섬유질이 많기 때문에 더 나은 아침 식사가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파스타를 먹기로 결정했다면 전체를 먹는 것이 가장 좋으며 항상 단백질과 지방의 공급원과 결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결과적으로 혈당 수준이 안정되고 순환 인슐린이 감소하고 포만감이 높아집니다. 결국, 필요한 음식을 점점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8 가지 습관은 뚱뚱해질 수 있습니다 3
저울과 화난 여자 출처 : Istock 사진

간식을 건너 뛰십시오. 다이어트에 대해 생각하거나 다이어트를 유지하려고 할 때 또 다른 빈번한 실수는 간식을 건너 뛰는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간식은 건강하고 균형 잡힌 경우 신체에 좋습니다.
첫째, 그들은 금식을 방해하고 신진 대사를 훈련시키기 때문에 사람들이 굶주림없이 주요 식사를 받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많은 지방 음식을 원하게됩니다. 마지막으로 간식을 이해하면 낮 동안 자주 발생하는 스피치 치 (spizzichi)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생산 라인 문제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단 음료를 마신다. 설탕은 건강 상태가 양호하더라도 항상 아주 적은 양으로 섭취해야하는 음식입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뇌에 손상을 입히는 것 외에도 혈당을 증가시켜 신체가 순환계에 더 많은 인슐린을 도입하게합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빨리, 즉 단 음료를 마시는 잘못된 습관을 제거해야합니다. 통조림과 설탕 커피에 대해 말하면 일반적으로 낮에는 술에 취합니다. 커피를 달게하려면 음료를 제거하고 약간의 우유를 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달리면서 먹는다. 그렇습니다. 바쁜 생활은 더 많은 달리기를 장려 할 것이지만, 적어도 식사 할 때는 적절한 시간을 선택해야합니다. 뇌가 포만감 메시지를 보낼 시간이 없기 때문에 빠른 식사는 필연적으로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하게합니다. 또한 음식을 심하게 씹어 소화를 어렵게 할 위험이 있으며, 이로 인해 신체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같은 주제에서 : 초콜릿 : 다이어트 할 때 먹는 법

앉아있는 생활을하세요. 좋은식이 요법이 중요하지만 운동과 신체 활동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빨리 소파에 앉아이 습관을 최대한 빨리 제거해야합니다. 걷기, 달리기 또는 체육관에서 운동 할 때 운동을하면 몸매를 유지하고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이들 모두는 건강에도 좋습니다.

낮잠 수면 부족은 아무리 이상하게 보일지라도 체중이 증가하거나 체중을 줄이려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신체에 적절한 충전 시간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트레스 호르몬으로 알려진 높은 코티솔이 유발되며이 계통의 적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너무 적게 자거나 늦게 자면 더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몸매를 유지하는 것은 허영심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됩니다. 매일 발전하는 잘못된 습관을 인식하고 대처하는 법을 배우면 길을 잃거나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더 쉽고 쉬워지며보다 평화 롭고 건강한 삶을 사는 데 도움이됩니다.

Danila Franzone 작성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같은
0추종자따라
3,912추종자따라
0가입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