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월 27일 토요일
다이어트토마토 크림으로 체중 감량

토마토 크림으로 체중 감량

토마토 크림으로 체중 감량 1

양질의 토마토를 가져 오십시오. 여름철에 이상적인이 신선한 레시피를 준비하여 장을 돌보고 여분의 킬로그램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토마토가 얼마나 유익한 지 알고 있습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이 건강한 요리를 경험하십시오!

체중 감량을위한 토마토 크림! | 조리법을 매우 쉽게 준비
체중 감량을위한 토마토 크림! | RECIPE를 준비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Adobestock 사진)

우리는 항상 지나치게 제한적인 식량 체제로 전환하는 것이 얼마나 잘못되었으며, 동시에 어떤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지에 대해 광범위하게 이야기합니다. 당신은 심리-물리적 웰빙을 보장하기 위해 영양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같은 주제에 : 냉동 후 토마토를 요리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당신에게 여분의 킬로를 제거하는 마법의 해독제를주고 싶지 않지만 간단하고 진정한 요리를 제안합니다. 이 레시피를 사용하면 장에 큰 호의를 베풀며 건강식을 결합하거나 전문가가 권장하는 체중 감량에 확실히 기여할 것입니다. 토마토 크림으로 체중을 줄이십시오. 간단하고 빠른 레시피.

요리 한 토마토가 만병 통치약 인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토마토
토마토 (생각)

우선,이 쉬운 준비를 시도하기 전에 항상 신선한 유기농 토마토를 선호하는 것이 낫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토마토에는 항산화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하는 리코펜. 요리하면 훨씬 더 유익한 것 같습니다. 이것이 발렌시아 대학교에서 수행 한 연구입니다. 기능성 식품 저널.

익힌 토마토 소스는 장의 강력한 동맹국입니다. 좋은 박테리아를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분명히하자. 이 박테리아들 중에는 락토 바실러스 루테리. 이 프로 바이오 틱의 양은 토마토가 리코펜의 낮은 비율로 날 것으로 만들게하는데, 그 대신 요리 할 때 50 % 이상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같은 주제에 : 토마토 | 산 마르 자노, 파치노 등을위한 20 가지 레시피부터 피자까지

우수한 토마토 크림이 어떻게 초과 킬로의 손실에 기여할 수 있습니까? 단순한! 덕분에레티노 산! 이것은 음식 카로티노이드에서 비롯됩니다. 세포에 레티노 산이 부족하면 세포의 올바른 기능이 손상되고 심각한 병리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부족하다는 것은 또한 체중 감량에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카로티노이드가 풍부한 토마토, 특히 요리 된 음식을 먹는 음식은 정말 중요합니다.

카로티노이드는 식물성 식품의 규칙적인 소비를 통해 섭취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특히 그것에 풍부하다 호박, 당근, 수박, 후추, 토마토, 살구 및 멜론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토마토 크림을 만들기위한 레시피

그러나 이제이 건강하고 자비로운 토마토 크림을 준비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필요할 것이예요 신선한 유기농 토마토, 당근, 양파, 셀러리, 파슬리.

토마토
토마토 (Istock)

냄비에 물을 많이 붓고 토마토, 당근, 양파, 셀러리를 끓입니다. 요리 할 때 두꺼운 크림을 얻을 때까지 모든 것을 섞으십시오. 소금을 꼬집어 신선한 파슬리를 뿌리고 생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이슬비로 접시를 마무리하십시오.

출처 : (my-personaltrainer.it)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같은
0추종자따라
3,912추종자따라
0가입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