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4월 26일 금요일
다이어트한방 차 | 여름에는 그것 없이는 할 수 없기 때문에

한방 차 | 여름에는 그것 없이는 할 수 없기 때문에

한방 차 | 여름에는 그것 없이는 할 수 없기 때문에 1

많은 사람들이 차가운 허브 차가 뜨거운 차와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여름철에 차를 선호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차가운 허브 차
(출처 : Instagram)

겨울 동안 허브 티 말 그대로 르 많은 여성의 가장 친한 친구, 그들은 하나를 나타 내기 때문에 취향과 웰빙을 만족 시키십시오 긴 하루를 보낸 후 자신에게 바칩니다.

여성이 선호하는 허브 티는 절대적입니다 허브 차 해독, 배수 그리고 그 사람들 그들은 밤의 휴식을 선호한다 매일 스트레스를받지 않도록 도와주십시오.

같은 주제에 : 허브 차 | 어느 것을 선택해야합니까? 효과, 혜택 및 금기 사항

우리가 겨울에 허브 차를 너무 좋아하는 이유는 향수 온기 그들은 우리에게 감각을 준다 집과 휴식 그것은 몸만큼이나 마음에 좋습니다.

물론 여름에는 상황이 바뀌고 뜨거운 음료 크게 떨어집니다. 많은 여성들은 결국 허브 차를 버린다 더운 계절 내내 모퉁이에서 온도가 점점 낮아지는 산에서 준비하기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큰 실수, 여름부터 우리는 식습관을 바꾸고 더 자유롭고 무질서하게 식사를 시작합니다 우리는 많은 수분을 잃습니다 우리는 절대적으로 그것들을 재 통합해야하며 매우 자주 느끼고 있습니다. 다리의 무거움 허브 차를 배출하면 효과적으로 완화됩니다.

그만큼 차가운 허브 차 그것들은이 딜레마에 대한 완벽한 해결책입니다 : 여기에 (거의 예상치 못한) 자질이 있습니다.

차갑거나 뜨거운 허브 차? 모든 차이점

유익한 허브 차와 금기 사항
(아이 스톡)

그만큼 뜨거운 허브 차 일반적으로5 분 주입 매우 뜨거운 물에서. 시장에서 모든 믹스를 만들기 위해 혼합되는 허브 및 기타 성분 그들의 유익한 물질을 방출하다 끓는 물과 접촉하고 열로 인해 열 충격을받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허브 티백 …에 대한 뜨거운 주입 또한 차가운 주입, 간단히 양조 시간 연장.

다소 올바른 습관이지만 핫 주입과 동일한 결과를 얻으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주입 연장 아주 오랫동안, 심지어 몇 시간 동안.

대안은 뜨거운 허브 차를 준비하고 그들이 실내 온도에 도달 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병에 담아 냉장고에 넣어 두십시오. 시원한 음료.

일반적으로 이것은 올바른 기술이지만 불쾌한 기술을 제시합니다. 금기: 많은 경우에 (차와 같은) 허브 차의 맛이 바뀌다 그리고 종종 그것은 훨씬 더 쓴 핫 버전과 비교할 때 필요합니다. 설탕을 넣고 항상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만큼 차가운 허브 차 대신에 그들은 자연 원리를 빠르게 풀어주는 허브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종 끓는 물로 인한 열 충격을지지하지 않습니다.

차가운 허브 차는 약 7 분 만에 따라서 일반적인 뜨거운 허브 차보다 훨씬 적지 만 허브와 식물성 성분의 모든 이점을 유지합니다.

육체적 인 여자
평평한 허브 차 (Istock Photos)

이탈리아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사랑받는 차가운 허브 티 중에는 퐁파두르모든 취향과 요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같은
0추종자따라
3,912추종자따라
0가입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