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3월 29일 금요일
다이어트땅콩 버터가 좋기 때문에 집에서 만드는 방법

땅콩 버터가 좋기 때문에 집에서 만드는 방법

땅콩 버터가 좋기 때문에 집에서 만드는 방법 1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올바른 복용량의 땅콩 버터는 지방을 만들지 않으며 긍정적 인면으로 가득합니다.

땅콩 버터가 좋기 때문에 집에서 만드는 방법 2
×

땅콩 버터,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미국뿐만 아니라 아침밥아프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으며 우리는 당신에게 그것을 설명 할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쉽게 준비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같은 주제에 : 군사식이 요법, 3 일 만에 2kg 감량

이탈리아에서는 조금만 사용하더라도 땅콩 버터 생각보다 좋고 건강합니다. 실제로, 그것은 좋은 지방이 풍부한 과일, 땅콩의 땅콩에서 직접 파생됩니다. 그룹 B와 그룹 E, 식물성 단백질. 또한 같은 미네랄 철, 마그네슘, 망간 그리고 무엇보다도 콜레스테롤이 없습니다. 따라서 혈당이나 소화 문제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확실히 땅콩 버터는 칼로리입니다. 제품 100g은 588 칼로리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작은 술은 아침 식사가 올바른 에너지 요금을 받기에 충분합니다. 최근 연구

‘British Journal of Nutrition’에 게재되어 땅콩 버터 한 티스푼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확인했습니다. 통밀 빵 한 조각에 뿌려지면 포만감을 촉진하여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섭취 후 최대 12 시간 후에 후속 식사에서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게됩니다.

땅콩 버터, 직접 준비합시다

땅콩 버터가 좋기 때문에 집에서 만드는 방법 3
(픽사 베이)

그러나 가장 좋은 방법은 땅콩 버터 우리 일상 생활에서? 한편, 산업 생산은 맛을 없애기 때문에 집에서 준비된 것이 항상 더 좋습니다. 그러나 장점은 아침 식사 외에도 준비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요리법.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알지 못하지만 미트볼 반죽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섞어주세요 올리브 닭고기 나 생선 (특히 그을린 새우와 새우)과 함께 제공되는 소스를 만드는 파슬리. 또한 섬세한 맛으로 야채와 같은 이상적입니다 브로콜리, 브로콜리 및 콜리 플라워.

그리고 우리는 최고의 수제 땅콩 버터를 준비하는 방법을 설명 할 것입니다

같은 주제에 : 저칼로리 과일, 다이어트를위한 동맹국

성분:

땅콩 200g
꿀 1 작은 술
간장 레시틴 3g
고급 소금 4g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1 큰술

예비:

껍질을 벗겨야합니다 땅콩피부를 빼앗아갔습니다. 하나를 기준으로

기름이 묻지 않는 종이에 안감 팬을 적신 후 160 °에서 약 10 분간 토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오븐에서 꺼내서 식히십시오.

땅콩을 믹서 꿀 (또는 5g의 갈색 설탕), 레시틴 및 소금을 첨가하십시오. 더 나은 결과를 얻고 노력을 덜하기 위해 한 숟가락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땅콩 버터가 좋기 때문에 집에서 만드는 방법 4

샷을 줘 믹서 과열을 피하기 위해 간헐적으로. 두꺼운 덩어리를 얻었을 때 땅콩 버터를 냉장고에서 식히십시오. 크림이지만 컴팩트 한 일관성을 얻는 데 1 시간 미만이 소요됩니다.

Advertisingspot_img

Popular posts

My favorites

I'm social

0같은
0추종자따라
3,912추종자따라
0가입자가입